블록체인 개발사인 Sphere Labs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스테이블코인 서비스를 촉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, 텔레그램 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법정화폐 온램프 및 오프램프를 발표했습니다.
은행에서 월렛으로의 익스텐션을 통해 텔레그램 사용자들은 은행 자금을 직접 월렛으로, 그리고 그 반대로 텔레그램 앱 내에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. 초기 사용자에게는 거래당 0.1%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이 서비스는 5월 27일 주에 초기 사용자들에게 오픈되며, 올해 말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.
제재 대상이 아닌 모든 국가의 사용자들은 이 텔레그램 익스텐션을 사용할 수 있지만, 미국 달러 또는 유로화로 표시된 은행 계좌와 연결해야 합니다.
텔레그램은 Unibet 및 CoinGecko 봇과 같은 다양한 봇과 애플리케이션이 활발히 활동하며, 강력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조성하는 암호화폐 혁신과 개발의 중심지로 계속 자리 잡고 있습니다.
관련 기사: 텔레그램의 파벨_DUROV는 시그널에 대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해왔습니다.
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(TON)는 텔레그램이 암호화폐 투자자, 투기자, 그리고 애호가들에게 매력을 행사하는 핵심 요소입니다.
TON은 TON 블록체인, TON DNS, TON 저장소 및 TON 사이트와 같은 여러 구성 요소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모든 웹3를 필요로 한 곳에 제공합니다.
DemandSage의 데이터에 따르면, 텔레그램은 인상적인 8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, 매일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은 5천2백만 명을 넘습니다.
DemandSage는 텔레그램에서 하루에 무려 150억 건의 메시지가 전송된다고 주장하며, 이 앱은 10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. 또한, 텔레그램은 2024년 말까지 10억 명의 사용자를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게다가, 인도는 약 1억 4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텔레그램 이용국으로, 이는 플랫폼이 개발도상국에 금융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매우 적합한 환경임을 의미합니다.
개발도상국에 금융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은 블록체인 산업의 주요 관심사입니다. Ripple Labs 및 Standard Diamond Co.와 같은 개발사들은 21세기에 충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댓글